올 가을 인테리어는 LX Z:IN으로 포근하고 따뜻하게!

  • 등록일2023.09.06



찬바람이 솔솔 부는 9월, 혼수 및 이사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인테리어 업계가 분주하다. 주거 공간을 따뜻한 분위기로 조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회사도 친환경성은 물론 에너지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창호·바닥재·벽지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로 성수기 가을 시즌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올 가을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LX Z:IN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들을 만나보자.



■ 고단열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수퍼세이브’ 창호




올 가을 가장 주목해볼 제품은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제품이다.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고단열 창호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으로 우리 회사는 최근 기능과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까지 대폭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창호는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Plus(플러스)’ 두 가지로 출시됐다. 기존에 ‘수퍼세이브 3·5·7’ 등 세 가지에서 고객들이 창호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단순화 한 것이다.


먼저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를 기본으로 적용해 이중창으로 설치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만족,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틈새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윈드클로저’ 적용 등을 통해 창호 성능의 기본인 단열과 차폐, 기밀 성능을 강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창호 내부 프레임 우드 패턴 적용, 검정 색상 및 알루미늄 레일 적용, 고급 금속 소재 ‘프리마’ 핸들 적용 등으로 기존 보다 세밀한 부분의 디자인까지 신경쓰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퍼세이브 플러스’ 창호가 시공된 공간 이미지


특히, 고급형인 ‘수퍼세이브 플러스’는 프레임 안 쪽의 흰색 노출면을 우드 무늬로 모두 마감하고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 구현은 물론 더욱 부드럽게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철재 대신 유리 난간대를 적용해 보다 깨끗하고 탁 트인 조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객의 사용 편의성도 더욱 높였다. 창호 핸들(손잡이)에 잠금상태가 표시되는 잠금표시 기능을 적용했으며, NFC(근거리무선통신) 스티커를 부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하면 제품 정보 및 사용법, A/S접수, 셀프 조치 방법까지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지아자연애’ 바닥재와 ‘베스띠’ 벽지


 

바닥재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좌)과 '지아자연애_윈터 오크'


우리 집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줄 인기 베스트 셀러 제품‘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도 주목 받고 있다.


‘지아자연애’는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시트 바닥재로, 올 상반기에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한 총 22종으로,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지아자연애_프릿츠 스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All-over)’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베스띠_글램 패브릭'(좌)과 '베스띠_페인팅 패브릭'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도 지난 2000년 첫 출시 이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올해 초 리뉴얼된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3가지 표면 질감 패턴을 앞세운 총 130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페인팅·회벽 등 최신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과 시공 시 이음매가 깔끔하도록 벽지 표면층과 하부층에 동일한 색상을 적용한 진한 컬러 제품 라인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 엠보(올록볼록한 무늬)의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 디자인 무늬(표면 텍스처)를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따뜻한 패브릭 질감의 ‘LX Z:IN 벽지 지아패브릭’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아패브릭’ 벽지는 패브릭 직물의 촉감과 입체감을 살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계속 인기를 얻고 있다.

'지아패브릭_ 리얼패브릭(소프트니트)' 이미지



■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그라빌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 연출


인테리어 성수기에 맞춰 선보인 국내 시장 전용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 역시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천연석처럼 칩이 촘촘히 박혀있는 기존 칩 디자인 제품 위에 깃털이 은은하게 흩날리는 무늬 패턴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더불어 제품 기본 색상 별로 톤온톤(TONE ON TONE ; 같은 색상에서 밝기와 농도를 다르게 구현) 기법을 적용, 기존 칩 패턴 제품보다 더 깊이 있는 천연석 표면 질감 느낌을 표현해 냈다.


‘하이막스 그라빌라’ 미스트 패턴이 적용된 주방 공간 모습.


또한, 공간 면적에 맞게 재단이 쉽고 접합 부위의 이음매를 보다 자연스럽게 마감 처리 할 수 있도록 패턴 무늬가 짧게 반복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시공 편의성도 높였다. 이러한 뛰어난 가시공성으로 가정의 주방 상판과 주방 벽(미드웨이)에 폭넓게 적용이 가능하며, 주방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가을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다면, 가까운 지인스퀘어에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