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하루면 된다…창호 원데이 시공
-우리 회사, 여름 휴가철에도 하루면 창호 시공 완료

  • 등록일2023.08.09


올 여름 폭염과 함께 전기요금 인상 영향으로 에너지 비용 절감을 위한 높은 단열 성능을 갖춘 창호 시장 경쟁이 치열하다. 우리 회사는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를 내세워 여름 인테리어 교체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시즌에는 하루 만에 창호 철거와 시공을 끝내는 ‘원데이 시공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원데이 시공'은 오전 9시에 창호 교체 작업을 시작해 오후 6시쯤 모든 작업이 완료된다. 공사를 하루 만에 빠르게 끝낼 수 있어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8월에도 TV홈쇼핑 생방송을 비롯해 노후 아파트 단지를 찾아가는 교체 행사도 계속 된다.



여름 휴가 기간 창호를 비롯해 집 인테리어 교체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 혜택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열린다. 우리 회사는 8월말까지 전국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거나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인테리어 공사 금액에 따라 최대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우리 회사가 최근 선보인 비철거 창호 솔루션 ‘이지세이브’도 쉽고 간단하게 창문을 교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 ‘이지세이브’는 거주중인 세대의 창문 교체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존에 '철거 공사'와 '시트지 교체' 형태 등 두 가지로 적용되던 창문 리모델링 시장에 '비철거 창호 교체'라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철거 창호 교체 솔루션은 사용하는 창틀을 그대로 남겨놓고 창짝만 교체한다. 이로 인해 창틀 철거 방식에 비해 발생하는 소음과 먼지가 적고, 실내 인테리어 훼손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철거 방식의 교체 비용 대비 경제적이고, 창틀 철거 과정 생략으로 전체 공사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비철거 창호 교체 솔루션은 우리 회사가 '국내 최초'로 개발해 적용하였으며, 관련 특허 출원도 10건 완료했다.


창호 원데이 시공 서비스 운영과 다양한 상품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름 휴가시즌 창호 교체 수요를 적극 공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우리 회사의 다음 행보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