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소펀&라이프쇼 참가

  • 등록일2022.08.05

 


우리 회사가 8월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2 소펀&라이프쇼’에 참가해 LX Z:IN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소펀&라이프쇼’는 조선일보와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가구∙인테리어 트렌드 전시회다. 올해는 국내∙외 120여 개 기업이 참가해 '나를 담은 가구, 나를 담은 라이프'을 주제로 다양한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올해는 기존의 가구·인테리어 전시에서 영역을 더욱 확장해 가전·스마트홈·트래블·뷰티·헬스 관련 제품까지 다채로운 상품과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우리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했다. 시대를 앞선 신개념 키친 'shift 5(시프트 5)'가 설치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프트 5는 공중에 떠 있는 플로팅 디자인이 개방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시관 벽면에는 단열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고단열 프리미엄 발코니창인 '수퍼세이브 7'과 천연 석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을 연출할 수 있는 바스월인 '에디톤 바스월'도 선보인다. 전체적인 집 인테리어 톤에 맞춰 공간을 완성시키는 바닥재 '에디톤 플로어'도 전시한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인테리어 전문가에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 상담 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컨설팅부터 시공업체 연결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 소펀&라이프쇼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유명 강사진의 토크쇼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전시회가 진행되오니 임직원 여러분도 관심을 갖고 방문해보자.


-2022 소펀&라이프쇼 : 서울 코엑스(COEX) 3층 D홀
-일시 : 2022년 8월 4일(목) ~ 7일(일)
-입장료 :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