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느, 8월 인테리어 클래스 실시!
“신제품 강의 듣고, LX Z:IN 제품으로 DIY해요!”

  • 등록일2022.08.31


우리 회사 브랜드마케팅팀이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LX Z:IN(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과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갤러리아 타임월드’ 등 2곳 전시장에서 지엔느 대상 8월 인테리어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번 클래스엔 현역 16기 및 명예 지엔느 20명 등이 참여했으며, 지역별로는 지인스퀘어 강남에 16명, 지인스퀘어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5명이 참석했다.


디자이너와 함께 한 특별한 설명회, ‘LX Z:IN 벽지’ 알아보기


지난 22일 지인스퀘어 강남에선 우리 회사 벽지 디자이너가 주요 벽지 제품인 ‘테라피’ 및 '지아패브릭' 제품의 장점과 디자인 특징을 지엔느들에게 소개하는 강연과 함께 인테리어 클래스가 시작됐다.


 


‘테라피’ 벽지는 공간의 개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무지 색상과 실제 직물 질감의 패턴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올해 2022년형 리뉴얼 신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를 진행한 김민선 책임은 테라피 및 지아패브릭 벽지의 장점 및 디자인적 특성을 구체적으로 소개했으며, 지엔느들은 벽지 샘플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고 제품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등 열정적인 태도로 강의에 참여했다.


DIY도 LX Z:IN 제품으로! 나만의 ‘홈카페’ 아이템 만들기


강의가 끝난 후, 이번 인테리어 클래스의 핵심인 ‘육각 트레이&사각 티코스터 인테리어 필름 DIY’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육각 트레이와 사각 티코스터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집안을 홈카페처럼 꾸밀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진행된 인테리어 DIY 클래스


특히 이번 DIY 클래스에선 우리 회사의 인테리어 필름이 사용됐다. 지엔느들은 우리 회사 인테리어 필름을 활용해 직접 DIY 시공을 하면서 제품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실제 강의에 참여한 지엔느들은 LX Z:IN 인테리어 필름 제품을 직접 시공한 것은 물론 유용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얻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입을 모았다.


  
지인스퀘어 갤러리아 타임테라스에서 진행된 DIY 클래스


수도권 지역 지엔느 16기 김수진님은 “LX Z:IN의 인테리어 필름으로 직접 DIY 해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재미도 있었고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면서 “LX Z:IN만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