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지엔느 상반기 마무리 행사 현장!
“신제품 설명회 및 여름맞이 홈캉스 인테리어 강연 함께 들어요”

  • 등록일2022.07.26


어느덧 2022년의 상반기가 지나가고 하반기가 찾아왔다. 지난 18일 오전 10시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 전시장에서는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하는 지엔느 행사가 열렸다. 16기 현역지엔느와 명예지엔느 총 16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LX Z:IN 신제품 소개 및 여름 맞이 ‘홈캉스 인테리어’ 강연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상반기 ‘2022 지엔느 활동 우수자’도 선정했다. 그 날의 현장을 함께 만나보자!


신제품 설명회, 지아패브릭 벽지

 


먼저, 2022년형 지아패브릭 벽지 신제품 품평회를 진행했다. 벽지사업부 기획개발팀 구수형 책임이 실크벽지와 패브릭 벽지의 차이부터 지아패브릭 벽지의 특장점까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무광페인팅 벽지에 대한 지엔느분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직접 샘플을 만져보고 사진촬영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했다.


여름맞이, 홈캉스 인테리어 클래스
신제품 품평회 행사에 이어 여름을 맞이해 홈캉스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강연도 진행됐다. 헤이스홈 인테리어디자이너 한혜원 대표가 여름 휴가 시즌, 어디 멀리 놀러 가지 않고 집콕하면서도 우리집을 휴양지처럼 꾸며볼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에 대해 소개했다. LX지인 벽지, 데코 타일 등 제품을 활용하여 꾸민 홈캉스 인테리어 시공사례가 매우 돋보였다.


지엔느 김마정(마슝이집사)씨는 “큰 시공없이 스타일링만으로도 쉽게 홈캉스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방법을 알 수 있어 유익했다”며 “이번 여름을 맞이해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 스타일링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2022 상반기 활동 우수 지엔느는?

올해 지엔느 16기는 총 20명으로 수도권, 충청권, 전라권, 경상권 등 전국 지역별로 골고루 선발되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전문 팬슈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지역별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주요 거점으로 밀착해 온·오프라인에서 전시장을 활발하게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022년 상반기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각 지역을 전담하여 각자 활동에 최선을 다했다.


그 중 상반기 활동 우수 지엔느는 과연 누구일까? 장려상에는 이은혜, 양다현, 박현주 3명이, 우수상에는 윤나영, 김마정, 김은숙 3명이, 최우수상에는 김수진님이 선정됐다. 이어서 명예지엔느는 윤진희, 손승은, 유설아, 도희전, 유지희 5명이 활동우수상을 받았다.


2022년 하반기에도 LX Z:IN의 팬슈머 지엔느의 활동은 이어질 예정이다. 우리 회사와 함께 지엔느 모두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더욱 활발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가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