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먼트랩 원그로브’ 쇼룸에서 만나는 LX Z:IN
- 등록일2025.09.26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무브먼트랩 원그로브’ 쇼룸
우리 회사가 국내 리빙·가구 편집샵 ‘무브먼트랩(Movement Lab)’과 다시 한번 손잡고 최신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쇼룸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공간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무브먼트랩 원그로브’ 쇼룸에 마련됐으며, ‘에디톤 스톤’ 바닥재, ‘디아망’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 인기제품 11종을 적용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무브먼트랩은 트렌디한 가구와 소품 등을 판매하는 리빙 편집샵으로, 우리 회사는 지난 4월 서울 동작구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에 LX Z:IN 자재를 적용한 5가지 컨셉의 쇼룸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마곡 쇼룸 전시까지 협업을 이어가며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가고 있다.
우리 회사는 원그로브 쇼룸에 LX Z:IN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의 고유한 질감과 색감을 살리면서 무브먼트랩의 인기 소파와 조화를 강조한 '베스트조합 상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무브먼트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협업했다.
아울러 최신 유행하는 가구와 최적의 조합이 가능한 자재를 함께 전시한 것은 물론 ‘LX Z:IN 자재 라이브러리’ 코너를 마련해 방문객이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샘플을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 상담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실제로 찍힘과 깨짐에 강한 내구성을 갖춘 ‘에디톤 스톤’, 바닥재와 깊이감 있는 회벽 디자인의 ‘디아망’ 벽지,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인테리어필름 등으로 조성된 쇼룸 공간이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우리 회사는 지난 3월 서울 북촌에서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 협업 전시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간 협업을 지속하며 미래 잠재 고객인 젊은 층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CX디자인.공간디자인팀 이혜리 팀장은 “이번 쇼룸은 가구와 자재가 연계된 ‘베스트 조합’이라는 구성을 통해 가구를 구경하러 온 고객들도 LX Z:IN 자재에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더 넓은 고객층과 만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