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시트 바닥재 ‘엑스트롱(Xtrong)’ 출시
-최신 상공간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우드·스톤 패턴 등 8종 선보여
- 등록일2024.06.12
‘엑스트롱_퓨어스틸’ 패턴
우리 회사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상업용 시트 바닥재 신제품 ‘엑스트롱(Xtrong)’을 출시했다.
‘엑스트롱’은 최근 상업용 공간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 높은 바닥재로 꾸미길 원하는 수요에 맞춰 선보인 상업용 시트 바닥재 신제품이다.
‘엑스트롱_내추럴 오크’ 패턴
우선 ‘엑스트롱’은 사무실부터 호텔, 병원 등 다양한 공간에 두루 적용될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제품 내부에 비발포층이 새롭게 적용돼 주거용 시트 바닥재 대비 찍힘이나 눌림에 강하며, 치수안정층을 적용하여 다양한 환경과 온도 변화에도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23.7월) 테스트(KS M 3802: 2022) 결과, 가열에 의한 길이 변화율은 기준치보다 낮은 0.05% 미만 기록.
아울러 ‘엑스트롱’은 상업용 공간을 위한 유지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깔끄미 UV 코팅’이 적용된 표면층은 액체나 신발자국 등의 오염을 방지하여 청소가 용이하며, 이음매(틈새)가 거의 없어 오염물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다.
‘엑스트롱_테라조’ 패턴
‘엑스트롱’은 최신 상공간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우드 패턴 2종, 스톤 및 직물 패턴 6종 등 총 8종으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상가나 사무실은 물론 의료시설, 요식업, 양로시설, 카페, 로비, 복도 등 다양한 상업용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의료시설에도 잘 어울리는 ‘엑스트롱_미스트’(좌)와 ‘엑스트롱_코튼’ 패턴
우리 회사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 유지관리 편의성으로 고급스러운 상공간을 연출하길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