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2 코리아빌드(KOREA BUILD)’ 참가

  • 등록일2022.07.29


우리 회사가 지난 7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코리아빌드(KOREA BUILD)’ 박람회에 참가했다.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박람회로 올해에는 건축 기자재 및 설비, 주택 및 상공간 리모델링까지 총 400개 기업이 참여해 대규모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우리 회사는 프리미엄 LX지인 키친·바스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별 딱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해 관람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우리 회사는 ‘시프트 5 클라우드’로 꾸민 주방공간, 욕실용 벽패널 신제품 ‘에디톤 바스월’과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Seamless) 세면대로 꾸민 바스 컬렉션 공간 등 LX지인 키친·바스 인기 제품들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주방가구 신제품 '시프트 5 클라우드'는 공중에 떠 있는 플로팅 디자인으로 공간을 더 넓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클라우드 아일랜드'와 가벼운 알루미늄과 내구성이 뛰어난 철제 등 다양한 소재를 혼합해 슬림한 디자인과 견고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욕실용 벽 패널 ‘에디톤 바스월’은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인 SPC[Stone Plastic Compound ; 스톤(석재)와 PVC수지 고압축 소재] 보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욕실용 벽 패널의 단점으로 꼽히던 외부 충격과 수분에 약한 점과 오염 관리 문제를 개선하면서도 천연 석재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시장에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박람회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우리 회사는 이번 전시관에 20개의 상담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했다. 인테리어를 계획중이거나 관심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박람회 기간 동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상담은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목동점,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의 소속 대리점 전문 인테리어 컨설턴트가 직접 진행했다.


우리 회사는 코리아빌드 행사 기간동안 전시회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이 8월 내로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할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관을 방문만 해도 유명 브랜드 접시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2022 코리아빌드’를 방문해 LX하우시스 전시관에서 상담을 받을 계획이 있다면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 마련되어 있는 ‘2022 코리아빌드(코엑스) LX하우시스 인테리어 컨설팅 신청’ 페이지를 (
https://koreabuild.co.kr/coex/member/?c=INTERIOR&a=EsMemberInterior)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인테리어 상담 사전 등록시에는 박람회 전체 무료 관람도 가능하다.


올 여름 장시간의 휴가기간 또는 다가오는 가을에 우리집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다면 ‘2022 코리아빌드(KOREA BUILD)’ 박람회를 찾아 LX하우시스 전시관을 방문해보자.